‘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초대스타로 출연한 슈퍼주니어가 실력자 찾기에 성공, 그와 함께 화려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제공

31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는 16년차 대체불가 아이돌 슈퍼주니어가 초대스타로 나서 실력자 찾기에 도전했다. 이번 출연한 멤버 예성, 규현, 은혁, 동해, 려욱 중에 유일하게 ‘너목보’를 경험했던 예성은 지난번 음치와 듀엣 무대를 함께 했던 것을 상기하며 설욕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미스터리 싱어의 겉모습만으로 음치를 가려내야 하는 1라운드에서 슈퍼주니어는 ‘동해 지키던 해군 출신 실력자’를 음치로 골랐다. 하지만 그의 정체는 해군 출신 실력자 장성일이었고, 그는 플라워의 ‘Endless’를 원음보다 두 키 올려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부드럽고도 힘있는 고음을 폭발시키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라운드에서는 두 명의 탈락자가 발생했다. 먼저 음치로 선택된 ‘촬영하다가 예성에게 설렜던 실력자’는 알고 보니 신동에게 설렜던 모델 음치 비다였다. 비다는 남다른 흥을 자랑하며 인간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고, 그를 끝까지 실력자로 생각했던 예성은 애꿎은 물만 벌컥벌컥 들이키며 웃음을 유발했다.

또 한 명의 탈락자 ‘아이돌을 꿈꾸는 야간 알바 주니어’ 역시 음치로 판명 났다. 세 명의 멤버 중 두 명은 멋진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보이스를 가진 실력자 서승현, 전일섭이 맞았지만, 마지막 한 명은 자유분방한 노래 스타일을 가진 유쾌한 음치 송동우였다. 세 사람은 슈퍼주니어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그 동안의 노력이 엿보이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제공

마지막 라운드 탈락자로는 ‘상모 돌리는 한예종 규현’이 지목됐다. 그의 진짜 정체는 ‘톱스타 액션 대역 음치’ 김재범으로 밝혀졌고 슈퍼주니어는 3연속 음치 색출에 성공했다. 그는 무대 위에서 백 덤블링을 비롯한 고난도 액션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슈퍼주니어는 최종 듀엣 무대를 함께 꾸미고 싶은 미스터리 싱어로 ‘퀸을 꿈꾸는 가요제 킹’을 선택했고, 자동으로 ‘음색 요정 상명대 민효린’이 탈락하게 됐다. 하지만 그녀의 정체는 실력자 신가은이었고, 그는 듣고도 믿기지 않는 아름다운 꿀보이스를 뽐내며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했다.

슈퍼주니어와 마지막 무대를 꾸민 ‘퀸을 꿈꾸는 가요제 킹’은 멤버들의 예상대로 실력자가 맞았다. 최후의 1인, 박정현은 기다렸다는 듯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환호성을 자아냈고, 슈퍼주니어와 함께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슈퍼주니어는 “’Black Suit’ 노래와 (실력자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너무 잘 부른다”며 혀를 내둘렀다.

한편 다음주 방송에서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초대 스타로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Mnet과 tvN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