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부위의 피지와 블랙헤드는 ‘딸기코’ 오명을 쓸 수 있어 여간 신경 쓰이는 부위가 아니다. 기존 코팩 사용으로 인해 모공이 넓어졌거나 피부 자극 등의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신개념 '슬리핑 멜팅 코팩’을 선보였다.

사진=메디힐 제공

신제품은 시트를 뜯으며 피지를 뽑아내는 여타 제품과는 달리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패치에 흡착시키는 저자극 제품이다. 산소와의 접촉을 차단해 블랙헤드가 생성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경우 더욱 매끈하고 깔끔한 코로 케어해줄 수 있다.

사용 전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나 사용상의 절차 없이 자는 동안 붙여 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세안 후 피부가 건조된 상태에서 코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패치를 부착한 뒤 숙면을 취하면 피부 자극이나 모공 확장을 최소화해 자는 동안 피지가 부드럽게 녹아 패치에 흡수된다.

‘슬리핑 멜팅 코팩’은 보다 순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그로 인해 생기는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며 번들거리고 각질이 들뜨기 쉬운 부위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패치에 담긴 유효 성분은 피부 진정, 피부 보호, 각질 케어 등을 돕는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