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컴백 트레일러 ‘Ego’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방탄소년단은 3일(오늘)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 및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7’의 컴백 트레일러 ‘Outro: Ego’를 공개했다.

주인공을 맡은 제이홉은 자신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되기까지 걸어온 길이 쉽지는 않았지만 모든 것은 운명의 선택이며 계속해서 그 길을 걷겠다고 노래한다.

데뷔 후 7년을 되짚는 내용의 가사처럼 컴백 트레일러에는 방탄소년단의 이전 콘텐츠들이 빠르게 지나가면서 과거를 훑는 듯한 장면이 담겨있다. 또 방탄소년단의 데뷔 트레일러에 등장한 키네틱 타이포 느낌을 살려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를 영상 전반에 활용해 시선을 모은다.

이외 제이홉의 여유 넘치는 제스처와 퍼포먼스가 2D 콜라주 및 3D 그래픽 효과와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차를 탄 제이홉이 영상 말미에 도착한 곳을 제이홉의 현재 모습이 투영된 거대하고 화려한 도시로 표현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Outro: Ego’는 아프리칸 리듬에 기반을 둔 에너제틱한 팝 장르 곡으로, 2013년 6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인트로 ‘2 COOL 4 SKOOL’의 비트를 샘플링해 만들었다.

지난 1월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MAP OF THE SOUL: 7’의 컴백 맵을 공개하며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그 시작을 알린 컴백 트레일러 ‘Interlude: Shadow’에 이어 오늘 베일을 벗은 ‘Outro: Ego’, 추후 선보일 콘텐츠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