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기념일에 실속형, 맞춤형 선물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 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헉슬리 제공

오늘(3일)부터 16일까지 헉슬리 추천 기프트 품목 3가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 제품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는 ‘매치 아이템’을 정품 혹은 정품 용량의 디럭스 키트로 추가 제공한다.

먼저 쫀쫀한 미세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구매 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힐링 마스크 킵 캄’ 본품이 제공되며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 줄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본품이 추가 제공된다.

더불어 ▲바디루틴 3종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중 한 가지 품목만 구매해도 헉슬리의 페이셜 마스크 3종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스파루틴 디럭스 컴플리트 30ml’ 3set를 증정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기획세트는 헉슬리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실속 있고 감각적인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