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소식에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뉴스에 쏠렸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일 저녁 지상파 3사 메인뉴스의 최고 1분 시청률은 모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뉴스가 차지했다.
KBS ‘뉴스9’에서 한림대 이재갑 교수가 출연해 코로나 바이러스 지역사회 감염 위험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자체 최고 1분 시청률이 13.2%까지 상승했다.
또 MBC ‘뉴스데스크’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음성이었다가 재검사에서 양성 그리고 일본 확진자 20명 소식 전할 때 시청률은 7.7%를 기록하며 이날 ‘뉴스데스크’ 시청률 중 가장 높은 1분 시청률을 기록했다.
SBS ‘8시뉴스’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 음성 판정 후 대형마트 갔다가 다시 양성 판정이라는 소식을 전할 때 시청률이 6.0%까지 상승하며 이날 ‘8시뉴스’ 중 가장 높은 최고 1분 시청률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상큼한 봄뮤즈 수지, K2 화보공개...하이킹룩부터 데일리웨어
- 오스카 여주 후보 '주디', 2월 26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 써브웨이, 착한가격 갓성비 메뉴 ‘스마일썹’ 론칭
- '21브릿지', IPTV·극장 동시 VOD 오픈...채드윅 보스만 액션 안방에서 만난다
- KT, 신종 코로나 대비 고객접적 직원 위생 강황+비대면 채널 강화
- 이이경,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유산슬 기다려'
- 헉슬리,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디럭스키트 증정
- 하정우X김남길 '클로젯', 개봉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흥행돌풍 예고
- 컴백D-3 아이콘, 비아이 참여 신곡 '뛰어들게' MV 티저...'폭발적 흡입력'
- 보르도, 황의조, 리그 3경기 연속 풀타임...팀은 마르세유와 0-0
- 한성에프아이-오비맥주, 신종 코로나 예방 위한 사회 기여 '눈길'
- 트럼프 vs 블룸버그, '슈퍼볼' 광고 전쟁...초당 2억 선거자금 투입
- 마켓컬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적극 대응
- 다이나핏, '리뷰쓰고 신학기룩 완성' 이벤트...에어팟 프로 증정
- 이해리 "다비치 강민경, 남자였다면 사귈 것...선을 아는 스타일"
- 박유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과즙미 팡팡'
- '버즈 오브 프레이', 비주얼甲 '스페셜 컬러풀 굿즈' 이벤트 개최
- 걸스데이 유라, 말괄량이→성숙美...팔색조 매력 화보 공개
- 성동일·진희경·김광규 등 출연 예능 드라마 '어쩌다 가족', 첫 만남부터 꿀잼예고
- 아트나인 '겟나인', 2월 '김새벽 특별전' 진행...'벌새' '초행' 등 상영
- 뮤지컬 '그리스' 시즌 마무리...'뉴트로+10대 이야기'
-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연정훈·이일화 조합 완성...특급 케미 기대UP
- "온리원오브, 기존 K팝 뛰어 넘는 새로운 예술"...美 빌보드 주목
- 진세연, '본 어게인' 女주인공 확정...장기용·이수혁 케미 기대 (공식)
- '아내의 맛' 홍잠언·임도형, 조영수와 삼자대면 사연은?
- 인터파크x롯데카드 '2020 인생공연 개최', 장범준‧폴킴‧헤이즈 출연
- 서울스토어, '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