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가 인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단독 선발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서울스토어 제공

서울스토어는 독특한 스타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의 2020년 S/S 시즌 신제품을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신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봄여름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선발매를 기념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의 10%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울스토어X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3인과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진행돼 구매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보다 더 디테일하고 생생한 패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스컬프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그리고 ‘서울스토어’가 함께한 것.

사진=서울스토어 제공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MZ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외 인기 유튜버 2인이 스컬프터 오프라인 쇼룸을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크리에이터들은 스컬프터의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기도 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연출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친근한 정보 전달로 마치 친구와 함께 신상품을 구경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서울스토어의 ‘스컬프터 2020 SS 신제품 단독 선발매 기획전’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