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확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외출을 불가피하게 해야 하는 상황 때문에 많은 걱정거리를 달고 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외출 시 공공장소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하고, 30초 동안 손 세정제로 손 씻기를 생활화하는 것이 중요한 예방법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일부 업체들의 위생용품 사재기와 가격 폭리 등으로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플러에서는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올바른 손 씻기 캠페인과 더불어 시그니처 제품인 휴대용 핸드워시 행사를 1/29~ 2/1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핸드워시를 언제 어디에서나 휴대하며 손씻기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 기준으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트업인 원플러는 평소 대비 600% 이상의 주문 폭주와 각종 입점몰에서의 기획전과 입점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마트 스토어 외에도 원플러 제품은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W CONCEPT, AK MALL, LF MALL, GALLERIA MALL, H MALL, LOTTE.COM, CJ몰, 신세계 TV 쇼핑, 부츠 온라인 몰, 쿠팡, 카카오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