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2월 한달간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편리미엄’ 트렌드에 적합한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한정 리퍼제품을 최대 57%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지난해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G5)’부터 아이클레보 펫팸족에게 유용한 털이 엉키지 않도록 설계된 V6 블레이드를 탑재한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비롯해 ‘아이클레보 아르떼 블랙에디션’ 등이 해당된다.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의 부품 교환 및 성능 테스트를 모두 거친 리퍼 제품을 최대 57% 할인율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봇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아이클레보 프리미엄 모델 O5를 포함해 행사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경우 멀티테이블 그릴팬,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시 멀티포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두번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된 모델부터 미세먼지 청소를 위한 물걸레 기능이 특화된 최신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