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강형욱이 반려견 앞에서 부부싸움을 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3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강형욱이 출연해 반려견 상식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사진=KBS

이날 개 박사 강형욱은 “개들 앞에서 부부싸움도 하지 말라는 얘기가 있는데 맞냐”는 김숙의 질문에 격하게 공감하며 “맞다, 제가 경험자다”라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형욱은 “반려견들과 서재를 같이 썼는데 (부부싸움 이후) 안 들어오더라”, “서재는 우리가 싸우는 장소라 인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평소 지극한 개 사랑으로 유명한 강형욱이 반려견 앞에서 부부싸움을 한다는 고백에 MC들은 “개들도 다 안다”, “그만 좀 싸워라”라며 장난 섞인 타박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강형욱과 함께 다양한 동물들에 대한 상식을 알아보는 ‘동물 문제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 과연 개 전문가 강형욱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하는 ‘동물 특집’ 방송은 오는 2월 3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