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차분함을 담은 그윽한 누드컬러 제품 7종을 선보였다.

가장 먼저 주목할 제품은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디어 누드다. 3CE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올매트 타입의 아이섀도 팔레트다. 부드러운 누드톤 9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 신제품은 눈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는 컬러들로 이뤄져 요즘 대세인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벨벳 리퀴드 블러셔는 3CE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블렌딩돼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감기는 소프트 겔링 시스템이 수채화같이 은은하면서도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주는 3CE 벨벳 리퀴드 블러셔는 톤 다운된 핑크인 #소 얼라이브, 클래식한 무드의 살구 피치 컬러인 #라이크 댓, 우아한 분위기의 로즈 컬러 #비엔나 로즈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탑코트 없이도 윤기 있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젤리 타입의 3CE 네일 락커 역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누드톤을 지녔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코랄 베이지 컬러인 #NU01, 차분한 샌드 베이지 컬러인 #NU02, 깊이 있는 무드의 멜란지 크림 브라운 #NU03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3CE 네일 락커는 찍힘을 방지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드라이핏 롱 래스팅 베이스로 깨끗한 컬러감과 탱글탱글한 광택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