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에이징은 완전히 거스를 수 없는 노화를 조금이나마 늦춰보자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반영한 단어로, 뷰티업계에서는 꾸준히 사랑 받는 트렌드 중 하나다.

이에 업계에서는 슬로에이징 관련 제품들의 수요가 늘어나는 연초에 맞춰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앰플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 귀한 약재 ‘작약’으로 피부케어

사진=지쿱 제공

물줄기세포 ‘캘러스’ 배양 기술력을 적용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은 ‘바이오케이(BIO K)’ 라인의 신제품으로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작약의 캘러스배양여과물이 96% 함유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캘러스는 일반 식물세포에 비해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물질을 고농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화장품 안전성∙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주름개선효과 평가 시험을 완료했다. 

▣ 4주간의 집중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피부케어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4주간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하루 한 병씩 총 28개로 구성돼 매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에는 저분자 콜라겐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배합된 고영양 홍삼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로얄 젤리 추출물과 실크 아미노산은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

사진=셀퓨전씨 제공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에서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위한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로 스로에이징을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에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결합체인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속 깊이 보습을 채우고 탄력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추출물과 녹두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