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강타♥정유미, 스캔들 논란 이겨내고 연예계 공식 커플탄생 [종합]

강타, 정유미 나이 5살 차이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4일 H.O.T. 출신의 강타, 배우 정유미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떠올랐다.

사진=연합뉴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불거진 것은 지난해 8월이다. 최초 열애설은 두 사람이 친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왔다는 내용이었다.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문제는 열애설 바로 직전에 터진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강타의 염문이었다. 우주안이 과거 강타와 함께 찜질방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찍은 영상을 SNS에 게재했던 것. 강타 측은 “이미 끝난 사이”라고 선을 그었으나, 우주안은 “최근 다시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각각의 SNS를 통해 “지난해 결별 후 최근 연락을 했지만 인연을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다”는 골자의 입장을 밝혔다.

사진=오정연(싱글리스트DB), 인스타그램 캡처

꺼져가던 논란의 불씨는 방송인 오정연이 등장하며 재점화됐다. 오정연은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라며 강타, 우주안을 저격한 글을 올린 것.

해당 글에서 오정연은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 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라고 피해를 주장했다.

강타는 연이은 논란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는 대신 출연예정이던 뮤지컬 ‘헤드윅’에서 하차했다. 이후 논란은 종식됐지만, 강타는 이후 사실상 활동을 거의 중단하다 시피 했다.

사진=연합뉴스

두 번째 열애설에 강타와 정유미 측은 연인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고,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물론 연인간의 만남과 헤어짐, 일련의 과정은 개인의 선택에 따른 일이다. 문제는 강타의 연이은 스캔들이 공식 연인으로 발전한 정유미에게 부담이 되어 돌아갈 수도 있다는 걱정이 뒤따른다. H.O.T.로 데뷔한 이후 강타는 동시대 연예인들의 많은 구설 속에서도 모범적인 생활을 보여준 스타 중 한 명이다. 때문에 대중의 신뢰가 더욱 바닥을 쳤다.

연인관계를 밝히기 전까지 많은 구설이 있었던만큼, 두 사람이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연애로 연예계의 귀감이 되기를 희망해본다. 한편 강타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다. 1984년생으로 올해 37세인 정유미보다 5살 연상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고코투어, 입춘맞이 스페셜 데이트+인생샷 전국 핫플레이스 소개 icon'불청외전' 김찬우, 만능 살림꾼 '찬줌마' 등극...장작패기에 에일리 깜놀 icon입춘 맞이, 내 피부에 봄을 부르는 항산화 대책 icon'김사부2' 후속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류덕환·박훈 등 대본 리딩현장 '연기 시너지 예고' icon'인셉션', 놀란 감독 'CG無' 비주얼 끝판왕...비하인드 스틸 공개 icon아이콘, '뛰어들게' 포함 전 트랙 샘플러 영상공개 '6일 브이라이브 예고' icon문피아 '2019 SF어워드', '사상 최강의 보안관' 대상 수상 icon공차, 딸기 신메뉴 1잔 구매시 '딸기맛 자일리톨 껌' 증정 icon'클로젯' 허율, 하정우 극찬 '연기 신동'...백상 최연소 신인상 주인공 icon역대 종편 최고 시청률 '미스터트롯', 폭풍적 인기에 스포일러와 전쟁선포 icon‘호동과바다’ 강호동, 도치X고등어 먹방 포포몬쓰(ft.다큐) icon권해효·윤제문·박소담 '후쿠오카', 입춘맞이 포스터 공개 icon삼성전자, 초고속 D램 '플래시볼트' 출시...2세대 대비 속도 1.3배 향상 icon아이소이, 밸런타인데이 기념 ‘퍼펙트맨’ 할인 이벤트 icon강타 측 "정유미와 좋은 감정 가지고 만나고 있다" 열애인정(공식) icon핑크 vs 레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메이크업 icon골든차일드 '위드아웃유', 2일 6시간만 500만뷰 돌파 "전작 2배 빠른 속도" icon'날아라 슛돌이', 원주SMC 상대 2승 도전...'눈물 바다' 관심 집중 icon'주디' 르네 젤위거, '브리짓존스' '시카고' 이어 수상행렬...공통점 '노래'? icon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2월 5일 현대홈쇼핑 론칭 icon장나라 '고백'부터 거미까지...뮤지코인, 밸런타인데이 '러브송' 라인업 icon로지텍, e스포츠 KT롤스터 '리그오브레전드' 선수단 파트너십 체결 icon케빈오 콘서트, 첫 합주 모습 공개 '감미로운 선율' icon올리비아로렌, 새 뮤즈 김태희와 함께 '봄 시즌' 화보 공개 icon미리보는 오스카!...2월 극장가 '아카데미 후보작' 개봉 러시 icon숙성도 차이부터 매운맛 단계조절까지, 소비자 '취존' 제품 인기 icon에어비앤비, '바하마' 안식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19일까지 신청 icon홍콩필하모닉 3월 내한공연, 예정대로 진행 icon2월 8일 정월대보름, 가정에서 오곡밥과 나물 요리하려면 필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