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앵콜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의 첫 합주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케빈오 인스타그램

4일 오후 8시 티켓 예매가 개시되는 이번 앵콜 콘서트는 지난 11월에 진행된 콘서트 ‘Here & Now’를 찾지 못한 팬들과 ‘Here & Now’를 관람했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짧은 영상이지만 케빈오의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는 앵콜 콘서트 첫 합주 모습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영상 속 케빈오는 드라마 ‘열두밤’의 ‘One More Flight’를 가벼운 기타 연주와 함께 연습하고 있다. 추운 날씨까지 포근하게 감싸 안을 듯한 케빈오만의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부드러운 목소리가 금세 귀를 사로잡는다.

케빈오는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에서 예매 개시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새로운 티켓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진심 어린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고자 하는 케빈오는 무대를 통해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영원히 기억에 남을 순간을 만들기 위해 정성을 다해 준비 중이다.

‘Here & Now: Anytime, Anywhere’는 오는 2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연되며 4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와 예스24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