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이나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높은 시기에 개인 위생은 물론, 실내 위생까지 철저히 신경써야 한다. 이에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는 카처 스팀 청소기 SC 시리즈를 제안한다.

사진=한국카처 제공

카처 스팀 청소기는 화학세제 없이 오직 고온의 스팀만으로 집안 곳곳에 쌓인 얼룩과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는 물론 바이러스와 세균, 곰팡이, 알레르기성 질환 유발물질까지 99.9% 제거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노즐을 액세서리로 제공해 주방부터 욕실, 베란다, 거실, 창문은 물론, 에어컨 필터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안전사고를 대비해 국제안전기준에 부합하는 5중 안전장치를 적용한 점은 소비자를 보다 안심케 하는 요소다.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살균하는 과정에서 실내 적정습도 유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카처 스팀청소기는 사용자가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와 용량, 가격대가 준비돼 있다.

좁은 원룸에 적합한 핸디형 ‘SC 1 이지픽스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가 뛰어난 ‘SC 2 이지픽스’, 빠른 가열시간을 자랑하는 ‘SC 3 이지픽스’, 가장 파워풀한 ‘SC 4 이지픽스’까지 출시돼 있으며, 모든 제품은 독일 본사에서 훈련을 마친 한국카처 서비스센터 직원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AS 받을 수 있다.

강력한 살균력과 높은 안전성, 그리고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이는 카처 스팀 청소기 SC 시리즈는 한국카처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