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가구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그 중 매트리스는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는 가구 중 하나로 겉으로 보기에는 깨끗해 보일 수 있으나 자는 동안 배출한 땀과 각질 등이 쌓여있을 수 있고, 이를 먹고 사는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쉽다. 또 오염된 매트리스는 피부 트러블이나 가려움증, 기침이나 비염 같은 호흡기 질환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매트리스 빨래하는 날’이라는 이름의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매트리스 종류에 상관없이 한샘 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최대 32% 할인 판매하는 내용이다.

한샘의 매트리스 케어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홈 토탈 케어 전문가가 직접 집에 방문해 매트리스 겉부터 속까지 2중으로 케어를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부터 매트리스 바디, 사이드 케어로 진드기와 먼지를 제거하고 UV자외선 살균으로 유해세균까지 제거한다.

매트리스 케어 신청 방법은 한샘닷컴의 ‘매트리스 빨래하는 날’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하면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