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조항조가 ‘나는 트로트 가수다’ 출연 가수들을 만난 후 멘붕에 빠진다.

5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트로트 전쟁에 나선 실력파 가수 7인의 첫 만남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MBC에브리원

긴장되는 첫 만남 날, 가수들은 누가 출연하는지 서로 몰랐던 상황. 출연 가수가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모두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데뷔 40년차 조항조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조항조는 김용임, 박구윤과 만난 뒤 “걱정이 태산이다”라고 하더니 트로트계 아이돌이라 불리는 박서진이 나타나자 제작진을 향해 “프로그램 완전 작정하고 만들었구나”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그는 제작진에게 “걱정이 앞선다. 다들 준비를 많이 할 것 같다. 선배로서 약한 모습 보여주지 않겠다”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탄탄한 실력을 갖춘 트로트 가수 7인이 펼치는 고품격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신.구세대 실력파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 조항조, 김용임, 금잔디, 박구윤, 박혜신, 조정민, 박서진이 출연할 예정.

데뷔 40년차 조항조를 떨게 한 가수 7인의 첫 만남부터 조항조의 첫 경연 무대까지 오는 5일(수) 밤 10시 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MBC뮤직, MBC드라마넷, MBC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