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국내 호텔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위한 제품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디너까지 준비된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밸런타인데이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스페셜 코스 요리로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스폐셜 코스 요리는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구이를 메인으로 참치 타르타르, 오리 콘소메 스프, 홍시 샴페인 셔벗, 그리고 달콤한 초콜릿 크림 케이크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등이 준비된다.

아울러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는 2월 한달간 연인들을 위한 하트 모양의 밸런타인데이 한정 케이크를 선보인다.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지닌 초콜릿에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더욱 달콤 상큼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연인들이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감성을 살린 특별한 케이크와 머랭, 초콜릿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분위기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연출해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이 겉을 감싸고 있는 선물 모양의 형태다. 부드러운 커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모카 크림 케이크에 다양한 제철 베리를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머랭과 싱그러운 플라워가 함께 제공되는 비주얼의 머랭 플라워 부케와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 쿠키, 새콤달콤한 딸기,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과일 등이 들어간 다양한 초콜릿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9년 세계 최초로 FDA 승인에 성공한 칼리바우트의 '루비 초콜릿'을 이용한 시그니처 디저트와 다이아몬드를 닮은 루비 주얼리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이다.

현재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 주간인 3월 15일까지 단 5주간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오후 5시와 7시 30분, 2부에 걸쳐 저녁 시간에도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추가로 운영해 로맨틱한 디너를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 말 국내에 새롭게 소개된 '루비 초콜릿'은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에 이어 2019년 미국 FDA가 공식 승인, 80년만에 새롭게 등장한 4번째 새로운 초콜릿이다. 별도의 색소를 넣어서 핑크색을 띄는 게 아니라, 루비 초콜릿을 만드는 루비 카카오빈에 존재하는 독특한 성분이 레드핑크 색상과 상큼한 과일 향을 만들어내는 초콜릿이다. 특유의 루비 핑크 컬러와 특별한 향미 때문에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디저트를 통해 점차 알려지고 있다.

2월 14일부터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기존 3코스 요리, 딸기 디저트 뷔페와 함께 추가로 만날 수 있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 메뉴는 모두 5가지이다. 구운 슈의 안과 밖을 모두 루비 초콜릿으로 채운 ‘루비 에클레어’, 루비 초콜릿 샹티 크림을 올린 ‘로열 캐모마일 화이트 초콜릿 무스’, 루비 초콜릿으로 층을 쌓은 ‘루비 판나코타’, 안을 루비 초콜릿 가나슈로 채우고 딸기를 올린 ‘루비 타르트’, 루비 초콜릿을 넣어 구운 케이크 ‘루비 블론디 바’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루비 핑크 컬러의 루비 핫초콜릿도 추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당일에만 선물로 제공될 루비 주얼리 초콜릿은 루비 초콜릿을 다이아몬드 보석 모양으로 형상화한 것으로, 단 이틀 한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5주간 금~일요일에만 로비라운지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