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의뢰인 맞춤형 재무상담 토크쇼 ‘정산회담’ 토론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첫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돈길만 걸어요 – 정산회담’(이하 ‘정산회담’)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정산회담’은 시청자를 황금빛 ‘돈길’로 안내해주기 위해 나선 경제 전문가들의 불꽃 튀는 토론 현장을 담은 신개념 재테크 프로그램이다. 자산관리사, 부동산 컨설턴트, 창업 전문가, 짠테크족 등 분야를 대표하는 경제 전문가 군단이 연애-결혼보다 내 집 장만을 꿈꾸는 2030 세대부터 은퇴를 앞둔 5060 세대까지 다양한 의뢰인의 고민을 주제로 토론을 펼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성과 삿대질이 난무하지만 유쾌한 웃음이 넘치는 ‘정산회담’ 토론장의 후끈한 열기를 담았다. 의장 전현무를 비롯해 떠오르는 엔터 CEO 송은이, 짠테크 브라더스 양세형·양세찬, 연예계 복덕방 아저씨 붐으로 구성된 연예계 재테크 고수들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재테크 알파고 슈카, 前배우-現억대 재무설계사 여현수 등 ‘진퉁’ 재테크 전문가들이 보여줄 활약상 역시 엿볼 수 있다.

‘정산회담’의 티저 영상은 JTBC 예능 공식 유튜브 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유튜브 스타 요요미가 태진아의 ‘동반자’를 개사해 부른 ‘정산회담’ 주제가를 담은 1차 티저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전무후무한 국내 최초 의뢰인 맞춤형 재무상담 토크쇼 ‘정산회담 – 돈길만 걸어요’는 2월 11일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정산회담' 티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