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최근 ‘별자리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SNS상에서 ‘2020 카스 별자리 운세’ 이색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2020 카스 별자리 운세’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등 총 12개의 별자리 운세를 유명 점성가 연주를 통해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총 12편의 별자리 운세 영상은 카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을 설명하고 올해의 총운, 취업운, 연애운, 인간관계 등 세부적인 운세를 제공한다.

이번 디지털 콘텐츠는 ‘카스 별자리 에디션’ 출시에 맞춰 기획됐다. 카스는 지난달 28일 355ml 카스 캔 제품에 시그니처 색인 푸른색을 배경으로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새긴 ‘카스 별자리 에디션’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전면에는 카스 로고와 함께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12종의 별자리 상징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또한 캔 하단에는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카스 별자리 에디션’은 카스가 지난해 연말 개최한 행사의 기념품으로 소량 제작했던 ‘블랙 에디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응하고자 전격적으로 출시한 스페셜 패키지로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