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이용해 치아교정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교정 중이나 교정 전후 관리를 고민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특히 치아교정 치료를 받게 되면 더욱 세심한 치간 관리가 요구되기 때문에 ‘교정템’을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이에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최대 53%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현대 Hmall에서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프로모션 대상 제품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은 23% 할인된 13만9000원,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는 28% 할인된 12만9000원, ‘에어플로스 그린’은 53% 할인된 7만9000원에 주어진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편리한 휴대가 가능한 프리미엄 가글액 ‘루치펠로 민티오션 스틱가글’ 10개입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상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구매한 제품과 호환되는 에어플로스 노즐 2개입을 증정한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기술을 통해 60초 만에 자극을 가하지 않고도 구강 전체를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30~60초 만에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해 치주질환 예방 효과가 탁월하며 잇몸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가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디자인 역량을 입증받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으며 손잡이 부분의 표면은 엠보싱 처리해 사용 시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