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함과 동시에 나만의 공간을 취향껏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셀프 페인팅'은 손쉬운 페인팅으로 집안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각광을 받는다. 

 

페인팅의 경우 아무리 유능한 기술자보다도 본인이 직접 했을 때 완성도가 더 높을 수 있다. 다양한 셀프 페인팅 방법들이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고 있지만, 정작 직접 시도하려면 막막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셀프페인팅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컬러인테리어 전문기업 홈앤톤즈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서울 대치동 본점에서 셀프페인팅 페스티벌을 연다. 셀프페인팅 페스티벌은 ‘친환경페인트로 집꾸미기’라는 주제로 열리며 이에 맞게 셀프페인트 체험, 페인팅 소품 전시와 판매, 컬러 컨설팅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즈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가족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셀프페인팅 페스티벌은 온가족이 방문해 함께 컬러를 고르고 함께 셀프페인팅을 경험하는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기획됐다. 셀프페인트에 평소 관심은 있지만, 선뜻 시작하기 어려웠다면 이 기간 동안 홈앤톤즈에 방문하여 직접 경험하고, 상담하는 기회를 통해 셀프페인트에 쉽게 도전할 수 있다.  

페스티벌에서는 실제 집과 같이 꾸민 가벽에서 벽지 페인트와 방문 페인트를 체험해보고, 페인트를 활용한 소품 리폼이 가능하다. 우리집에 어울리는 컬러 선택은 비주얼라이저라는 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컬러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환경 페인트와 자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세일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 그동안 홈앤톤즈 셀프페인트 아카데미에서 선보인 소품과 소가구 200여개 작품의 전시 및 판매가 이뤄지고 판매 수익금은 캄보디아 식수 개선을 위해 기부한다.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페인트 2L 이상 구매시 1L를 무료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벽지용 롤러와 브러쉬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벽지용 롤러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페인트패드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페인트도구와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혼잡을 덜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홈앤톤즈 홈페이지에서 방문 신청을 미리 받고 있으며, 신청한 날짜에 방문하면 페인트캔에 담은 예쁜 화분을 선물한다.

 

 

사진 : 홈앤톤즈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