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K팝 라이징 스타이자 배우 구구단 미나와 함께한 맥 라이트풀C ‘스포트라이트 레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맥은 차세대 K뷰티 아이콘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컬러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는 미나가 맥의 지닌 메이크업 전문성과 다양성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캠페인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선정했다. 미나 역시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맥 라이트풀 C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미나는 데뷔 때부터 환하고 탄탄한 피부로 널리 알려진 아이돌 대표 꿀피부의 소유자다.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녀노소의 ‘원픽’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레디’ 영상은 지난 1일 맥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나가 밝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소개하고 있는 제품은 맥 라이트풀 C의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국내에서 ‘로즈베일 프라이머’로 유명한 라이트풀C 틴티드 프라이머와 새로운 로지 컬러로 출시되는 맥 라이트풀C 쿠션 그리고 맥 라이트풀C 파운데이션이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로지 빛을 담은 ‘엑스트라 라이트 로즈’ ‘라이트 플러스 로즈’, 맥 라이트풀 C 쿠션의 2가지 신규 컬러는 지난 1일부터 맥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맥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