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1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너도 오늘부터 유튜버야’ 1인 방송 장비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1인 방송 장비 카테리는 최근 유튜브 열풍에 힘입어 19년 매출이 182% 증가(2018년 대비 2019년 매출, 인터파크 기준)하는 등 매우 큰 폭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관련 상품을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짐벌, 간이 마이크, 삼각대 등으로 구성된 풀 세트를 구매하는 패턴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인터파크는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카메라, 짐벌, 삼각대 등의 1인 방송 장비 상품을 한데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1인 방송 장비 기획전’은 먼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총 7개 브랜드, 50 여개의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등을 통해 결제 시 최대 6%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지윤텍 스무스4 스마트폰 짐벌, 룩스원라이트 미니 개인 모바일 방송조명, 코만 플립락 2단 미러리스 카메라 삼각대 등이 있다. 특히 지윤텍 스무스Q2 마이크 LED 퍼펙트 세트, 유쾌한 생각 유튜브 스마트폰 비기너 세트 등의 세트 상품도 구성하여 1인 방송 입문자들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