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피스’ 20주년 기념 특별판 ‘원피스: 로맨스 던’ 스틸과 예고편이 공개됐다.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펴행우주 어드벤처 ‘원피스: 로맨스 던’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처음 만화 ‘원피스’를 구상할 당시 캐릭터 초안과 설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고조되고 있다.

1997년부터 만화 연재를 시작, 현재까지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원피스’ 세계관을 구축하기 위해 고심한 작가의 흔적을 ‘원피스: 로맨스 던’을 통해 엿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1기 첫 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면서도 ‘원피스: 로맨스 던’만의 독창적인 전개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과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각종 초기 설정들은 원작 팬들에게도 새로운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원피스’의 히로인 ‘나미’를 쏙 빼닮은 외모지만 푸른 머리색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발산하는 ‘앤’, 판다와 새의 형상을 하고 있는 괴조 ‘바룬’이 ‘루피’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루피’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밀짚모자를 쓴 채 어린 ‘루피’에게 ‘악마의 열매’를 건네고 있는 할아버지 ‘거프’의 모습은 기존에 알려진 것과는 완전히 다른 설정이라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상영회는 20주년 특별편 ‘원피스: 로맨스 던’의 한글 자막판과 우리말 더빙판을 극장 스크린을 통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굿즈까지 손에 넣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아주 특별한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로 진행된다.

우리말 더빙판에는 주인공 ‘루피’ 역에 성우 강수진, ‘루피’의 할아버지 ‘거프’ 역에 성우 온영삼, ‘원피스: 로맨스 던’ 만의 특별한 히로인 ‘앤’ 역에는 기존 히로인 ‘나미’의 목소리를 맡았던 성우 정미숙이 그대로 참여해 또 하나의 ‘원피스’ 세계관을 이어나갈 예정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원피스’ 그 이전의 ‘원피스’ 세계를 보여줄 ‘원피스: 로맨스 던’은 2월 8일(토)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하며, 상영회 예매는 얼리버드픽쳐스 트위터를 통해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2월 말부터는 IPTV(KT olleh, SK Btv, LG U+)와 케이블TV VOD, skylife VOD 및 네이버, 구글play, wavve, 라프텔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