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남성복 부분 2년 연속 수상하였고 밝혔다.

사진=파크랜드 제공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며, 각 부문의 전문가심사와 소비자조사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공신력 있고 권위 있는 상이다.

파크랜드가 소비가치를 만족시키면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품질과 디자인을 혁신하는 경영철학에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1988년 런칭한 파크랜드는 오랜 시간 축적해 온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한국인이 신뢰를 느끼는 컬러, 한국인의 체형과 비율에 맞는 패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소재, 대한민국 남성들의 생애 주기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이러한 노력과 40년 이상 남성복을 만들어 온 기술력으로 비즈니스 웨어부터 캐주얼웨어까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여, 단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믿음”을 얻어서 “한 번 온 손님이 다시 오게 하라” 라는 파크랜드의 궁극적인 경영 신념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