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리얼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가 아마추어 농구 리그에 참여해 진짜 농구를 선보인다.

사진=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공

최근 ‘핸섬타이거즈’ 선수단은 ‘SBS배 아마추어 농구 최강자전’ 리그 첫 경기를 치르며 우승 목표를 향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

‘핸섬타이거즈’가 참여하는 ‘SBS배 아마추어 농구 최강자전’에는 대학교, 직장인 리그 등에서 검증 받은 주요 아마추어 농구팀 8개팀이 대거 출격한다.

A, B 2개 조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리그는 설 직후부터 시작돼 한창 예선전이 진행 중이다. 서장훈 감독이 이끄는 ‘핸섬타이거즈’는 이번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공

주장 이상윤은 “우리는 교체 선수가 풍부하다. 코트에서 뛰는 순간 온몸을 불사지르자”라며 선수들과 의욕을 다졌다. 앞서 트라이아웃을 통해 인수와 전지훈을 새 멤버로 영입한 ‘핸섬타이거즈’는 12인 완전체로 거듭나면서 더 막강한 팀워크와 조직력을 다지며 드라마틱한 농구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번주에 방송되는 ‘핸섬타이거즈’에서는 고양시청과의 경기 결과가 전격 공개된다. 1쿼터를 리드한 상황에서 이상윤, 줄리엔강, 문수인 등을 투입한 ‘핸섬타이거즈’가 과연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