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가 돌아왔다. 최근 밸런타인데이에는 식상한 초콜릿이나 꽃다발보다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뷰티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뷰티업계는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제안하는가 하면 ‘필수템’으로 여겨온 제품을 프로모션 가격에 판매하며 연인들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사진=아워글래스 제공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컨페션 립스틱 듀오-발렌타인데이 2020’를 한정 판매한다.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하트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돼 있다.

사진=아워글래스 제공

벽돌 색상의 ‘온리 유’와 은은한 블루빛이 감도는 핑크 ‘아이 호프 위’는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으로,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이다.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남성 스킨과 로션 세트, 여성용 프리지아 향수와 바디워시 세트 등이 있다. 특히 산타마리아 노벨라 매장을 직접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산타마리아 노벨라 제공

또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트래블 킷을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한다. 로맨틱한 핑크박스에 구성된 여성용 세트는 클렌징 로션과 장미수 토너, 이드랄리아 크림, 바디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돼 얼굴과 몸 피부를 향기롭고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블루 패키지의 남성용 트래블 킷은 쉐이빙 폼과 쉐이빙 크림, 샴푸, 바디로션 등 남성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간편한 트래블 용량으로 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하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특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여성용 11만원, 남성용 8만5000원이다.

사진=자이엘 제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헤어케어 탈모완화 스칼프 샴푸’는 민감성 두피의 피지 분비를 잡고 힘없는 모근에 활력을 더해주는 저자극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다. 독자 개발 원료 자이엘라이트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인 바이오틴, 판테놀 등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 두피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 가려움을 완화하고 두피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겨울철 건조한 두피로 인한 각질을 염려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자이엘라이트의 쿨링 효과로 두피열에 의해 무너지는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천연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각질,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도록 도움을 주는 멀티케어 제품이다.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있어 세안 후 여러 단계의 제품을 바를 필요 없이 하나만 발라도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밤껍질추출물이 함유돼 늘어난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 주며 카렌듈라 추출물 함유로 면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에 도움을 준다.

사진=레이블옴므 제공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의 ‘티유 마린 슈트 마스크’는 남성의 얼굴 사이즈와 피부 타입을 반영해 제작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잦은 면도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하는 쉐이빙존까지 감싸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건조한 U존 부위와 유분 분비가 활발한 T존 부위의 시트 재질 및 에센스를 각각 다르게 해 부위마다 알맞은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