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새로운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KARD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의 하이라이트메들리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앨범의 매력을 드러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KARD의 새로운 미니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RED MOON'을 비롯해 'GO BABY', 'ENEMY', 'INFERNO', 그리고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던 'Dumb Litty'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메들리에서 단연 눈길을 끈 트랙은 타이틀곡 'RED MOON'. 뭄바톤과 EDM 그리고 TRAP이 조화를 이루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ARD 특유의 색깔을 잃지 않으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는 반응이다.

또한 BM이 작사는 물론 작곡과 편곡까지 참여한 'GO BABY'를 시작으로, KARD 남녀 유닛을 만나볼 수 있는 'ENEMY'와 'INFERNO'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앨범 전반적으로 BM과 J.seph의 적극적인 참여가 눈에 띈다는 평가다.

DSP미디어는 "'RED MOON'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KARD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멤버 전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나눠왔다. 아티스트로서의 KARD를 고스란히 녹여낸 작품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ARD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을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