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심멎을 유발하는 귀여움 과다 주의 ‘쓰담쓰담 투샷’ 현장을 선보인다.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는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5, 6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7.0%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으며 수목드라마 1위 왕좌를 이어갔다. 박해진-조보아는 각각 미령 숲 개발의 성패인 미령 119 특수구조대 이전을 위해 특수구조대원이 된 M&A계 스타 강산혁 역과 장소가 어디든 의사의 본분을 잊지 않기로 결심한 정영재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산혁과 정영재가 한 지붕 두 주택 동거를 시작한 가운데, 서울 병원 이사장 출판 기념회에서 강산혁이 병원 이사장과 정영재 전 남친 차진우(허지원) 앞에서 한집 살이, 결혼 예정 폭탄 발언을 건네면서 갈등의 골이 깊어졌다. 하지만 다음날 정영재가 “우리 사귈래요? 할 일도 없는데”라고 전하자 강산혁이 “이번엔 책임을 져야 할 거야”라고 대답, 피톤치드 연애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차가운 심장이 쏘아 올린 ‘사랑의 총알 대잔치’를 벌이면서 안방극장을 후끈 달군다. 극중 강산혁이 정영재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하는 장면. 자신의 몸체만 한 곰인형을 들고 미령 병원 로비에 나타난 강산혁은 정영재에게 무한 쪼꼬미를 발사하며 애교를 부리는데 이어, 정영재의 머리부터 턱 끝까지 쓰다듬고 총알 발사까지 하는, 심쿵 3종 세트를 날린다. 강산혁이 뱉었던 책임의 대가를 받게 된 정영재가 온몸이 굳은 채 입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오늘(6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해진-조보아의 ‘쓰담쓰담 투샷’ 장면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세트장에 진행됐다. 두 사람은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부터 눈만 마주치면 터지는 웃음을 참기 위해 입술을 꽉 깨물거나 서로 등을 보인 채 돌아서서 대사 연습을 하는 등 결의를 다졌다. 그러나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박해진이 ‘쪼꼬미’ 한마디를 각양각색 톤으로 소화하는데 이어, 곰인형과 둥실둥실 케미까지 터트리는 애드리브 애교 열전을 펼쳐냈고, 결국 조보아는 물론 현장 스태프 모두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쏟아냈다. 한바탕 웃음이 끝난 후 이내 집중력을 발휘한 박해진, 조보아는 귀여움이 톡톡 튀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 조보아는 애드리브와 적재적소 리액션을 주고받는 완숙한 열연으로 촬영장을 뒤흔들었다. 두 사람이기에 가능한 ‘신개념 서프라이즈’ 장면이 탄생했다”며 “오늘 방송될 7, 8회에서는 산골 동거 연애의 시작을 선언했던 ‘강정 커플’의 초단위 심장 폭격이 다양하게 그려진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포레스트’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