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개발됐다. 모바일 기반의 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자 출시됐다.

글라스락 공식몰 앱에서는 삼광글라스의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비롯해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 쿡웨어 셰프토프,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브랜드 오펫 및 글라스락 정품 뚜껑 등 400여 가지 제품을 온라인 공식몰과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앱을 활용하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다양한 용도의 글라스락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쇼핑의 편의성이 높아지고 매월 진행하는 각종 기획전, 이벤트 등의 혜택을 앱 푸시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4만 원 이상 앱 구매 시 8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회원가입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글라스락 공식몰은 지난해 3월 오픈 이후 편리한 상품 카테고리 구성과 트렌디한 신제품 라인업, 본사 직영의 신뢰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매월 재방문율이 상승하고 있다. 또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과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