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특급 호텔가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특수에 집중해 위기를 극복하려 하고 있다. 각 특급 호텔에서는 식음 프로모션 이외에도 커플 스파,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 등 커플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급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두 가지를 제안한다. ‘글래머러스 스파 저니’는 지친 일상으로 인해 무너진 심신의 균형을 되찾아 주고 몸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다.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모발 관리(10분), 아로마틱 바디 스크럽(20분), 커플 미네랄 바스(30분), 로즈 스톤 마사지(60분) 및 일루미네이팅 페이셜 마사지(60분) 순으로 진행된다.

‘로맨틱 리추얼’ 트리트먼트는 전신 각질 제거인 미네랄 솔트 스크럽(30분)과 아로마테라피(9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60분)로 구성된다. 미네랄 솔트에 함유된 로즈메리와 라벤더 향은 밸런타인데이에 꽃을 선물 받은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마무리 단계로 진행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비타민 C와 해양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이 함유된 마스크를 이용해 밝은 안색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커플 스파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스파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프라이빗 한 커플룸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후 식사까지 이용할 수 있는 코스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소중한 연인과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브이스파’에서 ‘에너지 익스프레스(90분 코스)’ 관리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뷔페’ 런치 이용으로 구성된다. 에너지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은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시그니처 영양 재생 라인 제품과 프라임 리뉴잉 팩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공휴일을 제외한 연중 화, 수,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로맨틱 헤이븐 스파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 헤이븐’ 스파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선보였다. 15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스파 패키지는 레인 미스트 샤워, 스팀룸, 원형 나무 욕조가 마련돼 있는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트리트먼트는 레주버네이팅 솔트 스크럽,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 익스프레스 페이셜 등으로 구성된다.

또 원형 나무 욕조에서 장미 꽃잎을 띄우고 프라이빗한 스파도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로맨틱 헤이븐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스파의 에센셜 오일 2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로맨틱 헤이븐 스파 패키지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스윗 힐링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더 스파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호텔 스파에서 이색적인 힐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힐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파 테라피스트의 부드러운 테크닉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바디 마사지 그리고 스파 트리트먼트 전 후 원하는 시간에 밸런타인데이만큼이나 달콤한 딸기 디저트과 커피, 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스윗 힐링 프로모션 이용시 밸런타인 데이 기념 토끼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여유롭게 호텔 28층에 위치한 핏 카페에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2월 29일까지 오후 1~6시에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