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특급 호텔가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특수에 집중해 위기를 극복하려 하고 있다. 각 특급 호텔에서는 식음 프로모션 이외에도 커플 스파,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 등 커플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효&휴’ 패키지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기념일 프로젝트 패키지인 ‘효&휴’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뷔페, 경원재 한정판 와인 1병, 2인 한복 이용권, 미니바 아이템, 감사장, 프라이빗 에스코트 서비스, 사해소금 입욕제가 포함돼 있다. 특히 예약자가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호텔 이용 5일 전까지 메일로 보내면 객실에 미리 감사장을 준비해 놓는다.

뿐만 아니라 편백나무 욕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해소금 입욕제와 경원재 한정판 와인이 제공된다. 은은한 편백나무 향과 달콤 쌉사름한 레드와인으로 따뜻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다.

# WE 호텔 제주 - 스윗 스윗 밸런타인 패키지

WE 호텔 제주는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스윗 스윗 밸런타인 패키지를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청정 한라산 숲 속에 있어 호텔에 머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특별한 밸런타인을 위해 슈페리어룸 1박, 총주방장이 5가지의 수제 요리를 매일 매일 직접 준비하는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그리고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로 준비되는 스윗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하며, 2연박시에는 ‘메디필’의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증정한다.

#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 제주 -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2월 14~15일 선보인다. 푸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함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스페셜 밸런타인 8코스 요리와 와인 페어링 4잔 혹은 섬모라 석식 뷔페 2인과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라메종뒤 쇼콜라 초콜릿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날 아침 여유로운 2인 조식,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고객이 아니더라도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 코스요리로 연인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특선 디너는 2월 14~15일 운영되며, 모든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라 메종 뒤 쇼콜라’의 프랄린 초콜릿이 선물로 제공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2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로맨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 미니 홀 케이크’와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 와인’ 1병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도 준비해준다. 또한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선베드, 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이 갖춰져 있다.

‘로맨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 2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