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요가와 필라테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패션에서도 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편안하고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7일 요가&필라테스 웨어 밸런스를 새롭게 론칭하며 애슬레저룩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밸런스는 여성복으로 출발하며 필라테스 발란서 신지은과 협업으로 제품의 기능과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신지은은 요가나 필라테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컬러를 함께 선정하고 슬림&컴포트를 기본 핏으로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사이즈 구성과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하는데 공을 들였다.

밸런스는 5부, 7.5부, 9부 프리미엄 레깅스와 플레어 레깅스, 폴리 팬츠 등 다양한 하의 라인과 함께 매쉬 배색의 반팔티, 브라탑, 루즈핏 티,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상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매트한 천연 코튼의 표면감을 구현한 코트나 원사를 사용해 매끈한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체형을 잡아주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밝고 연한 컬러에서도 비침을 최소화했다.

또한 스트레치와 회복력이 뛰어난 스판 4-Way 스트레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55사이즈부터 77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핏,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1만5900원부터 2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사진= 신성통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