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색조 메이크업에 새로운 뷰티 아이템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보송한 벨벳 제형이 매력적인 ‘히피 그로우 벨벳 립 플럼퍼’와 촉촉하고 반짝이는 유리알 입술을 완성시킬 ‘히피 그로우 글로우 립 플럼퍼’를 출시했다.

사진=시에로코스메틱 제공

벨벳과 글로우, 두 가지 타입의 '히피 그로우 립 플럼퍼’는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와 온열감을 주는 시에로코스메틱만의 ‘PLUMP COMPLEX’를 함유해 매끈하고 도톰한 베이글 립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벨벳 필터를 씌운 듯한 ‘히피 그로우 벨벳 립 플럼퍼’는 끈적임없이 보송한 벨벳 텍스처가 바를수록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입술 곡선에 맞춰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코랄 브라우니, 클래식 로즈, 마르살라, 카민 로즈 등 총 4종의 은은하고 차분한 뉴트럴 컬러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라이트한 오일 콤플렉스로 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가벼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히피 그로우 글로우 립 플럼퍼’는 입술 깊숙히 수분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선명한 볼륨 광채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내 입술보다 더 자연스러운 와일드 체리, 브릭 로즈, 마들렌, 마룬 등 4종의 컬러가 웜톤과 쿨톤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혈색을 불어넣어준다.

사진=아워글래스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VANISH™ AIRBRUSH CONCEALER)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액체 타입의 컨실러로 눈가의 다크 서클은 물론 잡티나 뾰루지, 피부의 착색된 부분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고농축의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소량 사용으로도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배니쉬 에어브러쉬 컨실러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피부 겹겹이, 모공 사이사이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스며든다.

특히 주름 사이에 끼임 현상이나 다크닝(시간이 지나면 색상이 어두워지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지속돼 아침부터 밤까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