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손상을 걱정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들을 겨냥해 피부 균형을 유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 선사하는 크림 제품들을 선보인다.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 피부 개선

사진=라포티셀 제공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판테놀 10% 수딩 크림’을 출시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에서 출시하는 ‘판테놀 10% 수딩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고용량 함유해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로즈 워터와 오일이 보습과 생기 부여

사진=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은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에 유기농 시어버터, 바바수씨 오일 등을 배합해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보습감과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탄력 크림으로 생크림 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검정콩과 귀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성분 및 비타민C가 풍부한 슈퍼베리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기초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연약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사진=에스테덤 제공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외부 유해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카밍 바이오미메틱 크림’을 출시한다.

제품은 갑자기 추워지는 변덕스러운 날씨와 건조한 바람 등 외부 유해환경의 자극으로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센시 시스템 기술이 적용되어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자극은 낮추고 피부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유지시키도록 돕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셀룰러 워터 특허 기술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