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찬 바람이 일상인 겨울철은 피부가 쉽게 상하고 탄력을 잃기 쉬워 보습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찾게 되기 마련이다. 이럴때 사용하는 에센스, 엠플, 마스크팩은 간단하게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을 전달해 인기가 높다.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발효 과학을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지리산 자연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이다.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보습과 탄력을

사진=LG생활건강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콤부차 발효 성분과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꽉 찬 영양을

사진=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는 티엘스의 대표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의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가진 콤부차 추출물이 차갑고 건조한 환경 속에서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속 당김 없이 꽉 찬 보습을 채우는 3겹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