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시간 후면 제 19대 대통령 선거 투표도 마감이다. 이번 선거는 탄핵과 조기 대선 등 이슈가 겹치며 높은 투표율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스타들도 투표소를 찾아 인증샷을 찍으며 국민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투표에 참여한 스타 11 팀을 알아본다.

 

 

1.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진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는 그룹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17 투표했어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랩몬스터는 마스크를 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투표를 인증하는 도장을 찍은 손등을 보여 한 표를 행사했음을 알렸다.

같은 그룹의 진도 이어 사진을 올렸다. 그는 "투표장 앞에서 투표 홍보대사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B1A4의 멤버 산들이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2. 김지석·이하늬

최근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을 촬영하고 있는 배우 김지석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하늬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렸다. 투표소 앞에서 주먹을 불끈 쥔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투표에 대한 의지를 피력했다.

 

 

3. 서유리

성우 서유리도 인증샷 행렬에 동참했다. 서유리는 개인 SNS를 통해 "비실비실 투표소 다녀옴"이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를 쓰고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편한 차림과 민낯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4. 성유리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도 제 19대 대통령 선거 투표를 완료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자연스러운 차림으로 투표소를 찾은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5. 유이

가수 겸 배우 유이는 인스타그램에 "투표완료!! 가족모두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기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 속 유이는 투표소 앞에서 모자를 쓴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6. 소녀시대 써니

소녀시대 써니는 19대 대선이 장미대선이라고 불린다는 점에 착안해 장미와 함께 사진을 올려 이목을 끌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미대선 #투표합시다 #당신의 소중한 한 표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자아자”라는 글과 함께 분홍색 장미를 들고 투표도장이 찍힌 손을 촬영해 올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미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7. 박신혜

박신혜는 9일 오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와 함께한 투표인증샷을 공개했다. "어버이날 아부지랑 낚시하고 돌아와서 투표하기.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아버지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8. 육중완·양희은

가수 양희은과 장미여관의 육중완은 SBS TV 선거방송의 일환으로 9일 오후 7시 20분부터 광화문 광장에서 공연을 하기로 계획돼 있다. 육중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희은과 연습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그는 "투표하셨나요? ㅎㅎㅎㅎㅎ 이사 할 때 비오면 대박 난다던데 이번 19대 대통령 선거도 대박날 듯ㅎㅎㅎ 조금 있다 양희은 선생님과 공연합시다!! 광화문에서 만나요~~^^#투표 #선거 #양희은 #장미여관"이라고 써 투표를 독려했다.

 

 

9. AOA 설현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은 경기도 부천시 성곡동 제 7투표소 까치울초등학교에서 사진을 찍었다. 그는 간편한 차림에 검은 모자를 푹 눌러 썼다. 설현은 사진과 함께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며 투표에 참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10. 허지웅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제 2투표소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그는 "다음 세대가 오늘의 투표를 어디 내놓아도 자랑할만한 우리 공동체의 중요한 장면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며 이번 선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1. 장윤주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델 장윤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했습니다. 함께해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모델다운 완벽한 비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출처=각 연예인 SN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