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슈즈브랜드 컨버스가 새해를 맞아 유스컬처를 지지하는 ‘좋아하는 것을 계속 좋아하자’ 캠페인을 론칭했다.
유스컬처 아이콘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컨버스는 올해 한발 더 나아가 자신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꿔 나가는 유스세대를 위해 새로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더불어 결과 중심적인 이 사회에서 과정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좋아하는 것을 계속 좋아하자’ 캠페인은 유스컬처를 대표하며 스스로를 탐색하고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가는 아티스트들의 과정을 화보와 영상으로 공유한다. 이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계속 좋아하는 것조차 두려운 젊은 세대에게 “내가 좋아하는 것이 모여 결국 내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좋아하는 것을 계속 좋아해도 괜찮다”라며 유스컬처의 자유로움을 지지한다.
캠페인에는 레드벨벳 슬기, 힙합듀오 릴체리&지토모, 신흥 대세 래퍼 소코도모 등 유스세대가 열광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사진=컨버스 제공
관련기사
- '어서와' 서지훈, 여심스틸러 화보...‘강렬+시크美’ 대방출
- 올리브영, ‘모두의 밸런타인’ 선물기획전...향수부터 색조까지
- 에센스→마스크팩, 겨울 건조를 잡는 뷰티템
- 환절기, 피부 방어막을 세워줄 '크림' 제품 눈길
- 립 플럼핑x에어브러쉬, 색조 메이크업에 새바람
- 탑텐, 애슬레저 라인 ‘밸런스’ 론칭...요가·필레테스 특화
- 디올, 목가의 미학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공개
- 아르마니 뷰티, 케이트 블란쳇 등 6인과 론칭 20주년 캠페인
- ‘손나은 가방’ 사만사타바사, ‘한국 산업의 1등 브랜드 대상’ 핸드백 부문 수상
- 벨라 하디드·켄달 제너·지지 하디드...버버리 ‘봄여름 캠페인’ 공개
- ‘씨름의 희열’ 윤필재VS허선행, 용호상박? 사자성어로 보는 4라운드
- 박신혜X전종서 '콜', 1차 예고편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 전화로 연결"
- ‘스토브리그’ 남궁민도 흔들린다? 박은빈X조병규 눈물까지...BIG 사건
-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7년만 포차 '단밤' 오픈...류경수X이주영과 출격준비 완료
- ‘사랑불’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종영까지 4회! 러브라인 행보는
- 크러쉬 가창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키스신 속 OST...9일 발매
- '나혼자산다' 임수향, 절친 언니 위한 '수향투어' 가동...집념의 '임포토'
- 함익병 아내 강미형, 미팅서 첫 만남? 권난섭 “까다로운 입맛이 단점”
- '미스터트롯' 5주째 정상, 825만 동원 '백두산' VOD도 2주 연속 1위
- ‘방법’ 연상호→정지소, 오늘(7일) 스페셜 방송…촬영현장 공개
- '미스터트롯' 종편 역사 새로 썼다, 시청률 20% 돌파
- '너목보7' 에이핑크 완전체 기립하게 만든 미스터리 싱어 정체는?
- AHC, 남성화장품세트 2종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 샴푸하고 경품받자! 자올 닥터스오더 '7일간의 밤푸‘ 이벤트
- 조말론 런던, 밸런타인 이벤트...사은품·하트박스 포장서비스
- 디올, 시간여행 ‘2020 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 GGPX, 모나코 왕족 만나다...셋업수트부터 애니멀패턴 원피스
- 해외여행 쇼핑템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CJ오쇼핑플러스 론칭
- 스위스 대표시계 미도, SSG 입점...신제품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