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캐릭터와 밀도 높은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호평을 이끌어낸 ‘이태원 클라쓰‘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오늘(7일) 오후 6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세 번째 OST가 하현우의 목소리로 공개된다. 명불허전 하현우의 휘몰아치는 사이다 가창력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이태원 클라쓰’의 OST Part. 3 ‘돌덩이’는 모든 것을 잃고도 자신의 소신만은 결코 잃지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박서준)의 이야기를 뜨겁고 강렬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드라마 속 새로이는 불의에 맞섰으나 무릎 한번을 꿇지 못해 퇴학을 당하고, 아버지를 죽게 한 원수를 폭행해 살인미수 전과자가 됐다. 하지만 자신의 선택에 따른 결과에 억울해하지도, 후회도 없다. 그것이 새로이의 가치관이고 소신이다. 새로이는 역경을 딛고 더욱더 단단해지는 ‘돌덩이’다.

‘돌덩이’는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이자 드라마 대본을 집필한 조광진 작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누구에게도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소신과 패기의 아이콘 박새로이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또한 여기에 더해진 하현우의 단단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절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사운드와 함께 녹록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소신을 지키며 분투하는 새로이의 서사를 녹여냈으며, 시청자와 리스너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싱크로율 100%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눈부시게 빛나는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