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심쿵' 패션 아이템을 모아봤다. 

▶ 뻔한 초콜릿 대신 실용성 甲 ‘스웻 셔츠&폴로 셔츠’

사진=라코스테

겨울은 물론, 봄과 가을까지도 착용할 수 있는 스웻 셔츠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폴로 셔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 없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남친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스웻 셔츠는 단품으로 착용은 물론, 이너로 셔츠나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셔츠는 활동적이면서도 격식과 예의를 갖출 수 있어 야외 활동부터 출근, 일상생활까지 착용 가능하다.

▶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룩으로 딱! 레트로 무드의 ‘커플 스니커즈’

사진=라코스테

누구나 부담 없이 커플 아이템으로 도전하기 좋은 스니커즈 또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라코스테의 베스트 아이템인 ‘SIDELINE(사이드라인)’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제작된 ‘T-CLIP(T-클립)’은 테니스 코트 라인을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 라인이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뉴트로 무드에 우아한 스포티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실패 확률 제로, 여자친구를 위한 취향 저격 선물 ‘가방&지갑’

사진=라코스테

지난해 라코스테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백 ‘크로크 크루(CROCO CREW)’ 컬렉션이 봄, 여름 시즌에 적합한 파스텔 톤과 퀼팅 디테일 등 다채로운 옵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크로스 백은 어떠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크로스 백 외에도 지갑과 웨이스트백, 쇼퍼백, 클러치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남성 레이어드 스웨터

사진=올포유

올포유가 이번 이벤트와 함께 마련한 추천 상품은 봄 신상품으로 출시된 남성 스웨터로, 셔츠와 스웨터를 겹쳐입은 듯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제품이다. 색상은 라즈베리 와인과 네이비 블루 2가지다.

추첨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4명의 고객에게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초콜릿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랑이 더 깊어지는 속옷 선물

사진=라코스테

캘빈클라인의 시그니처 향수인 CK ONE 을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2020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강렬한 호피 프린트와 밴드에 CK ONE 로고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마이크로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신축성이 좋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며 아시안 핏으로 제작된 푸쉬업으로 어깨 끈을 변형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같은 프린트의 남성 브리프는 필링이 적으며 흡습속건 기능의 마이크로 소재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적합하다.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영원히

사진=오메가

오메가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910'은 아름다운 블루 컬러의 드 빌 트레저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장착한 40mm 모델은 돔형 블루 패턴 다이얼과 블루 레더 스트랩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18캐럿 화이트 골드로 제작된 핸즈와 인덱스는 블루 컬러의 시계에 반짝이는 터치를 가미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성과 크로노미터 성능, 항자성을 인증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