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관객들을 유쾌하게 사로잡은 영화 ‘히트맨’이 이지원의 깜짝 랩 실력을 엿볼 수 있는 힙합 곡 ‘효미더머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히트맨' 스틸컷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돼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 폭망 웹툰 작가 준의 딸 가영으로 분한 이지원은 가족의 행복을 위해 성공한 래퍼가 되기를 꿈꾸는 당찬 10대 소녀의 면모를 가감없이 선보이고 있다. 음악에 심취해 시종일관 헤드셋을 착용하고 특유의 힙합 제스처로 남다른 개성을 발산하는 가영의 활약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부모님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 ‘효미더머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짠내 나는 가사로 영화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해낸다. 인기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전하기 위해 만든 이 곡은 “돈이 머니 도대체 머니 울 가족에겐 Money가 왜 이리 머니”를 비롯해 “1등 해서 아빠 빚 갚아야 해, 나 얼른 성공해서 집 사야 해. 쇼미더머니 엄빠를 위해서 지금 MIC를 잡았네 효미더머니”등 가영의 재기 발랄함이 돋보인다. 

사진='히트맨' 스틸컷

누구보다 가족을 생각하는 가영의 깊은 마음까지 엿볼 수 있어 코믹과 가족애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 여기에 이지원의 숨겨왔던 랩 실력이 더해져 ‘히트맨’만의 특별한 BGM을 만들어낸다. 

권상우는 “이지원 배우가 ‘히트맨’에서 랩까지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전해 이지원의 색다른 활약을 엿볼 수 있는 곡 ‘효미더머니’와 ‘히트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힙합 소녀 가영으로 분한 이지원의 깜짝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