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싱가포르 여행 시 쇼핑 필수템으로 꼽혀온 싱가포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의 ‘넥앤숄더 크림’이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케이앤유 제공

‘넥앤숄더 크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목과 어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데일리 마사지 크림이다. 핵심 성분인 'HAW PAR 콤플렉스'는 타이거밤의 핵심 성분이자 비밀 레시피인 식물 에센셜 오일 성분인 유칼립투스잎오일, 멘톨, 캠퍼가 함유된 것으로, 즉각적인 피로 개선은 물론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시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사용 후 즉시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혈행 개선으로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을 많이 하거나 운동 후 목과 어깨에 무거움이 느껴지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빠른 흡수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집은 물론, 사무실과 학교와 같이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번 론칭 방송은 8일 밤 12시45분부터 CJ오쇼핑플러스에서 60분간 진행된다. ‘넥앤숄더 크림’ 본품 50g 5개, 브랜드 에코백 1개, 휴대용 샘플 5g 10개 세트의 특별 기획 구성으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갖췄다. 또한 1~2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평소 고마운 이들과 함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물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넥앤숄더 크림’ 특별 기획 세트는 이달까지 CJ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