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션업계에서 로고를 활용한 패턴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핵심 장치로 부상함에 따라 20주년을 맞은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가 ‘헤리아토’ 패턴을 개발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
‘헤리아토’ 패턴은 2000년대 선보인 로고 패턴을 새 시대의 감성에 맞게 변혁한 결과물로, 하나의 실로 직물을 만들 듯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견고한 직선이 헤지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다. 직선이 만나는 지점마다 세워진 ‘H’ 형태의 기둥은 브랜드 로고를 상징하는 동시에 론칭 당시부터 헤지스의 주요한 테마로 활용된 로잉(rowing)의 도전과 승리의 정신을 의미한다.
헤리아토 컬렉션은 크게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코티드캔버스’ 라인은 코팅 기술을적용한 신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아이템, ‘자카드’ 라인은 여러 색의 실을 사용하여 짜낸 자카드 소재를 활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군이다.
이외 명품 가죽 생산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끼오리노에서 수입한 가죽을 사용한 ‘끼오리노’ 라인, 관리가 쉬운 PVC 소재로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은 ‘PVC’ 라인이 있다.
헤리아토 컬렉션은 클러치,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 복조리백, 백팩 등 가방뿐 아니라 지갑, 카드지갑, 핸드폰지갑, 에어팟 케이스 등 총 20여 가지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으로 출시된다. 블랙과 브라운 색상은 물론 블루, 오렌지, 핑크 등 올해 트렌드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했다. 전국 헤지스액세서리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오늘(7일)부터 한달 동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페이스H의 외관부터 1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까지 헤리아토 패턴이 전면에 부착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LF 제공
관련기사
- 하프클럽, '밸런타인데이' 선물 아이템 최대 80% 할인
- 스위스 대표시계 미도, SSG 입점...신제품 2종 출시
- 해외여행 쇼핑템 ‘타이거밤 넥앤숄더 크림’, CJ오쇼핑플러스 론칭
- A.P.C, 伊 아이웨어 브랜드 페르솔과 협업...그라데이션 3종 출시
- 한혜진 뮤즈 '달바', 시코르 2월 프로모션 진행
- GGPX, 모나코 왕족 만나다...셋업수트부터 애니멀패턴 원피스
- 디올, 시간여행 ‘2020 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 조말론 런던, 밸런타인 이벤트...사은품·하트박스 포장서비스
- 샴푸하고 경품받자! 자올 닥터스오더 '7일간의 밤푸‘ 이벤트
-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완성해줄 ‘♥ 심쿵 패션템’
- 제리캔디자인X김우리, 선글라스 ‘I.W’ 2종 내달 공개
- 달콤, 러블리한 연인! '밸런타인데이' 호텔 식음료 프로모션
- 오늘의일상,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뱅쇼 패키지 출시
- 방탄소년단,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 출연 확정
- 숙명여대 트랜스젠더 합격자, 입학 포기 선언...박한희 변호사 "결정 지지"
- 모로칸오일, 현대百 판교점 리오픈 기념 프로모션
- 부가부 '신종 코로나' 영향...온·오프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
- '기생충' 봉준호 감독, 스필버그 옆자리 차지...'오스카 후보 만찬' 인증샷 눈길
- '정치공작' 원세훈 전 국정원장, 1심서 징역 7년 선고...추징금 부과無
- 몽클레르·VW베라왕·H&M, 20SS시즌 패션계 ‘핫이슈’
- 광화문 대규모 토요집회·행진, '신종코로나' 확산 우려에도 강행
- ‘TV 동물농장’..."날 입양해라" 지독한 스토커 고양이 '뻔이'의 사연은?
- 졸업·입학 시즌! 새로운 출발 응원하는 선물 Pick
- 알엘오엘, 봄컬렉션 ‘요요클럽’...위트와 유니크한 컬러 눈길
- 라빠레뜨, 자연 담은 봄 컬렉션...간결한 쉐입과 얼씨컬러 '백'
- 남성수트 고급화 바람! 맨온더분, 伊 최고급 원단 신상 출시
- 아식스X키코 코스타디노브, 녹색마력 ‘젤-키릴’ 오늘 론칭
- 퍼즈, 봄여름 컬렉션 론칭...컬러+로고플레이 ‘데일리룩’
- 헤어부터 바디...미세먼지 케어 ‘탑투토’ 뷰티템 주목
- 대세는 얼씨룩!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스트리트’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