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으로 외부에서 연인들이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 호텔업계에서는 신종코로나도 이겨낼 달콤하고 입맛 돋우는 식음료 프로모션으로 연인들의 밸런타인데이를 행복하게 만들 예정이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상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5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레트로 바비와 함께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를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5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등 약 30여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디저트 외에 레트로 푸드인 핑크 핫도그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불닭 떡볶이, 그리고 이국적인 맛을 살린 따끈한 쌀국수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2만3000원~4만4000원 추가시, 바비 인형이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스러운 바비 인형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레트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주중 1, 2부 통합제, 주말 3부제로 운영되며, 주중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6개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다이닝과 함께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을 선보이는 알라메종 와인앤다인에서는 4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로맨스 온 더 테이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에서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브라세리 레스토랑 THE 26에서는 5코스 요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은 딸기와 위스키의 조화가 일품인 웰컴 스페셜 칵테일을, 더 리본은 샴페인 1잔과 6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레스토랑 중 알라메종 와인앤다인, 푸드 익스체인지, THE 26 이용 고객에게 알라메종 델리의 수제 초콜릿을 스페셜 선물로 증정(2인당 1박스 제공)한다. 또한, 킹스베케이션은 텀블러를, 더 리본 이용 고객에게는 릴렛 와인잔 커플 세트를 제공한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밸런타인데이 식음료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연인들을 위해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줄 다채로운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너스톤과 더 라운지는 각각 이탈리안, 모던 한식 6코스 디너 세트를 선보이며,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줄 스시 오마카세와 특선 칵테일 세트를 내세운다.

보다 로맨틱한 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얼리버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최소 5일전 예약을 확정하면, 2인 기준 70만원 상당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전면 통유리 창을 통해 펼쳐진 반짝이는 테헤란로 전망 좌석 확정, 고급 샴페인 1병(돔 페리뇽 브뤼, 750ml), 미니 부케 등이 6코스 디너세트에 추가로 제공되며(2인 기준) 선착순 세 테이블에 한정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