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입학 시즌임과 동시에 모든 학기를 끝내는 졸업 시즌이기도 하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의상, 모자, 책가방: MLB 키즈/ 신발: 휠라키즈

자녀 혹은 친척 중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면 생애 첫 학교를 들어가는 이들을 위해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이 될 터.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템인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의류, 세련된 디자인의 책가방, 편안한 운동화를 선물로 추천한다.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귀여운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프린트된 맨투맨, 버킷햇 등 다양한 아이템들은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입학 선물로 좋다. 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초등학생의 필수템인 책가방을 선물할 것을 제안한다. 세련된 디자인에 수납공간이 많은 책가방은 활용도가 높아 입학 선물로 제격이다. 또 트렌디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는 가볍고 착화감이 편안하며 어느 룩에나 다 잘 어울려 매일 편안하게 신기 좋다.

의상: 비욘드클로젯/ 모자: MLB/ 가방: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신발: 무크

연인을 위한 선물이라면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의류 아이템이 실용적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맨투맨이나 후드 티셔츠는 데일리룩이나 꾸안꾸룩을 연출할 때 활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하트가 포인트로 있는 모자는 평범한 코디에 무심한 듯 걸쳐주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활용도가 높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가방을 선물로 제안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미디엄 사이즈의 토트백은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며 크로스백으로도 쓰일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또 단조로운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신발은 어떠한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실패 없는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사진=마크 곤잘레스 제공

이성 친구와 동생, 조카라면 유스 세대 인싸템인 스트리트 패션 제품을 선택해 보자. 마크 곤잘레스의 신상 라인업을 보면 간절기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재킷과 아노락을 비롯해 시그니처인 엔젤과 사인 로고가 들어간 후디 집업 등이 공개됐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필수템인 백팩과 크로스백 등 6가지 디자인의 가방도 함께 선보였다.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는 10일부터 진행하는 ‘신학기 기획전’에서 가방 제품 10% 할인(기획전 할인 5%+회원 할인 5%) 혜택을 제공한다. 신상품은 마크 곤잘레스 온라인 사이트와 홍대 아트스토어,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마크 곤잘레스 제공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시도할 예비 숙녀라면 서툰 손놀림이 고민일 것이다. 초보자도 ‘금손’으로 만들어줄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 7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조성아TM 제공

특허받은 필업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함유된 고밀착 커버밤이 속보습을 가득 채우면서 매끈하게 착붙 밀착 커버를 완성하고,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콜라겐 캡슐이 바르는 즉시 터지면서 피부에 보습광 코팅을 씌워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사이 촘촘하고 매끈하게 밀착커버해 요철없이 동안핏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준다. 특별한 의미가 담긴 캘리그라피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5일 현대홈쇼핑에 이어 오늘(7일) 밤 8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추가 론칭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