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알엘오엘(R:LOL)이 2020년 SS시즌 ‘요요 클럽’을 공개했다.

알엘오엘은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지난해 론칭한 세컨 라벨로, ‘해브 펀 플레이 하드(HAVE FUN, PLAY HARD)’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매 시즌 위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레트로 게임 ‘요요’에 빠진 장난꾸러기 알엘오엘 크루 친구들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콘셉트로, 스트리트로 나와 자유분방하게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신을 표현하는 알엘오엘 크루들을 통해 다양한 룩을 보여준다. 특히 90년대를 대표하는 놀이문화인 요요를 모티프 삼아 위트와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봄 컬렉션은 새로운 뉴트로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와 후디는 올해 트렌드 컬러인 샤베트 톤의 핑크와 라임, 옐로뿐 아니라 팬톤에서 지정한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퀄리티 좋은 원단과 박시한 핏이 강점인 스웻셔츠는 올해부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처음 선보이는 후드 짚업과 아노락 또한 추천템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후드 짚업은 간절기 시즌 활용도 높은 데일리 코디용 제품이며 데님과 체크 원단을 사용한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노락은 어떠한 하의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외 블리치 다잉 등이 돋보이는 트러커 재킷과 비비드톤의 산뜻한 컬러가 포인트인 카고 팬츠 및 스커트, 버킷햇 등 스트리트 신의 트렌드 아이템들은 봄시즌 스타일링에 다양한 재미를 더해준다.

론칭 기념 단독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알엘오엘 요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알엘오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