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이후 화제를 모으는 '이태원 클라쓰'가 네번째 OST를 선보인다.

사진=JTBC 제공

오늘(8일) 오후 6시, 강렬한 캐릭터와 밀도 높은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호평을 이끌어낸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4 ‘우리의 밤’은 서정적인 무드와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전개로 극 중 인물 조이서(김다미)의 서사를 입체적으로 그리고 있는 노래이다. 섬세한 표현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어른’을 불렀던 Sondia는 이번에도 깊이 있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입체적으로 변화하는 조이서의 캐릭터에 힘을 더하고 있다.

조이서는 IQ162의 소시오패스다. 똑똑하고 잘난 그녀는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바보 같은 짓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인물이다. ‘우리의 밤’은 그런 그녀가 단단해 보이는 박새로이(박서준)의 감춰진 상처에 공감하며 새로이를 향해 깊어져 가는 감정의 변화를 밀도 있게 담아낸 곡이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싱크로율 100%의 배우들이 열연한다.

여기에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눈부시게 빛나는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낸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