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리집'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2PM CONCERT HOUSE PARTY “우리집(My House)” 영상 화면 캡처

2PM의 '우리집'을 소재로 한 2차 가공물과 새로운 콘텐츠가 끊임없이 재생산돼 화제다. 특히 준호는 탄탄한 피지컬과 설레는 표정 연기로 '우리집 준호'라는 고유명사를 탄생시키며 '우리집' 열풍에 불을 지폈다.

2015년 업로드된 뮤직비디오와 직캠 영상에는 '집으로 가자며... 10분 뒤에 집 앞으로 온다며... 또 나만 진심이었지', '2PM은 모든 걸 가졌지만 날 집에 데려가지 못했다'와 같은 댓글이 여전히 실시간으로 달리고 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집'은 2015년 발매한 정규 5집 'NO.5'의 타이틀곡으로 JUN. K(준케이)가 작사, 작곡했다. 활동 당시 2PM은 훤칠한 키,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안무로 '어른 섹시' 콘셉트를 완벽 구현해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사진=2PM '우리집' 뮤직비디오 캡처

화제의 중심에 선 2PM은 지상파를 포함한 여러 방송사의 유튜브 채널에서 핫한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SBS NOW '습고리즘', MBCkpop '킬포장인', '오분순삭', JTBC Voyage '스타★봐야지', 원더케이 오리지널 등에 2PM 멤버의 활약상을 모아놓은 영상이 올라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같은 열풍에 보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난 콘서트에서 펼친 '우리집' 무대를 고해상으로 릴리즈하고, 'I`m Your Man (Kor Ver.)', '하.니.뿐.' 공연 영상도 추가로 공개했다. 여기에 찬성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가 7일 공개돼 2PM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한편 2PM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입대해 2017년부터 활동 휴지기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