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신곡 ‘SIGNAL’의 티저 영상에서 완전체 모습을 공개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SIGNAL’의 세 번째 티저 영상 ‘TWICE SIGNAL TEASER γ(감마)’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8일과 9일에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어 멤버 정연, 사나, 채영의 모습을 담았으며, 후반부에는 트와이스 9인 전원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 정연, 사나, 채영은 생기발랄한 스타일링과 함께 꽃미모를 선보였다. 세 멤버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의 멤버들처럼 나무 뒤에 숨어 있다가 무언가를 탐색하는 듯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정연은 풍성한 컬링 헤어 스타일로 독특한 분위기를 드러냈고, 사나는 진한 핑크 색감을 강조한 코디로 화사함을 표현했다. 채영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과 함께 머리 뒤로 나뭇가지를 대어 마치 레이더를 세우는 것 같은 연출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영상 후반부에는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광야에 놓인 멤버들은 함께 춤을 추며 즐거워하다가 특별한 신호에 휩싸여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모습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트와이스는 새로운 느낌의 초능력 이미지 티저를 개인별로 선보이면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JYP는 지난 9일 오후 6시 트와이스 멤버 나연, 지효, 미나의 초능력 이미지를 공개했는데, 세 명은 핑크와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사랑스러움을 선사했다. 시계추, 푸른 눈동자, 회중시계와 같은 각자의 능력을 연상케 하는 아이템을 배치해 트와이스의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대중의 반응도 뜨겁다. 8일 처음으로 공개한 영상 ‘TWICE SIGNAL TEASER α(알파)’는 공개 약 1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TT' 티저 영상 대비 약 두 배 빠른 속도로 더욱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두 번째 영상 ‘TWICE SIGNAL TEASER β(베타)’ 역시 공개 24시간 기준 100만 뷰를 돌파하며 트와이스의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가늠케 하고 있다.

'SIGNAL'을 통해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컴백한다. 박진영과의 만남으로 트와이스가 5연속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