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리빌(REVEAL)’로 컴백을 앞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리빌’을 발표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하는 더보이즈가 같은 날 0시 동명 타이틀곡 ‘리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앨범 발매 18시간 전 공개될 ‘리빌’ 뮤직비디오에서는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변신으로 연일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의 반전 소년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더보이즈는 컴백 이틀 전인 8일 오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새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15분 분량의 ‘스토리 필름’ 영상물을 독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니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작된 스토리 필름에는 멤버들이 ‘리빌’을 비롯한 총 9개 수록곡의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는 가운데 새 앨범 관련 스포일러와 진솔한 인터뷰 등이 담겼다.

‘리빌’은 프로그래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트랙으로 더보이즈의 강렬한 변신을 담았다.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해 ‘첫 보름달’의 의미를 가진 ‘울프문’을 모티브로, 양면적 소년미를 지닌 더보이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